임시출입신청 발급
임시출입신청(승낙)서 발급 절차

인터넷, 방문, 팩스

항만출입 업체(기관)
업체관리자 등록

SMS 전송

심의 완료후 출입신청
관리자 계정발급

step 01
항만출입관리시스템 접속
항만출입관리 시스템에 접속하여 회원가입하기
step 02
항만출입업체(기관) 및 관리자 등록 신청
[신청서류]
- ① 항만, 항만시설 출입업체(기관) 등록신청서
- ② 대표자 확인서
-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 ④ 출입증 총괄 관리자 증빙서류 (재직증명서 또는 4대보험증서)
- * 개인사업자는 신분증 사본으로 갈음
- ⑤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 방문신청시 필요]
아이디 및 비밀번호 발급 (출입신청관리자의 휴대폰으로 SMS 전송)
step 03
항만출입관리시스템 접속
시스템 접속, 비밀번호 변경
담당자 정보
- 담당자 고객지원팀 정은영
- 문의전화 051-719-6171
- 최종수정일 2019-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