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항만 상시(인원, 차량)출입증 일제정비 기간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리자 최종수정일 2016.09.30

항만 상시(인원, 차량)출입증 일제정비 기간

기간 : 2016. 10. 01 ~ 10. 31

(문의처 : 북항 051-719-6171, 감천항 719-6173, 신항 719-6175)

점검기관 : 부산항만공사, 부산항보안공사

 

부산항 항만출입의 보안성 강화와 경비보안업무 환경개선을 위하여 항만 상시출입증(인원, 차량)에 대한 관리 및 운영 실태를 일제 점검을 실시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제점검 기간 : 2016. 10. 01 ~ 10. 31까지

점검내용 : 전출, 퇴사자등 미사용 출입증에 대한 반납등 정리

점검방법 : 기관(업체)별 출입증 발급내역 확인

자료제출
    ① 사업자등록증

          ② 4대보험 가입증서(전직원 명시된 것)

          ③ 재직자 및 미사용자 현황

          ④ 퇴사자 미사용자 출입증 반납

제출기한
     2016.10.24
까지

기한내 미 제출시 출입정지 및 향후 출입증발급 정지

제출방법 : 우편, e-mail, Fax, 방문제출

      - 우 편
          
부산시 중구 충장대로 24 (3)

                          부산항보안공사 고객지원팀(051-719-6080)

      - e-Mail :
            (
북 항 담당) pas001 @ bpsc.co.kr

               (감천항담당) pas002 @ bpsc.co.kr

               (신 항 담당) pas003 @ bpsc.co.kr

      - Fax :
            
(북항 719-6172),(감천항 719-6174), (신항 719-61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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