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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만상시출입증 갱신발급 안내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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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최종수정일 2018.07.05

항만상시출입증 갱신발급 안내문

□ 2018년 12월 31일자로 유효기간이 만료되는 부산항만 상시출입증(인원ㆍ차량)을 대상으로 일제 갱신을 실시하오니 기간내 신청하여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 발급대상 : 유효기간만료(2018년12월31일) 출입증

   ○ 구비서류
 
  ㉠ 반명함 사진(최근 6개월이내 촬영)
  ㉡ 발급신청서. 본인서약서안전서약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제공된 양식)
  ㉢ 사업자등록증. 4대보험 가입증서 (재직자 본인확인)제출
  ㉣ 차량등록증(법인, 개인)
      - 본인이외 가족소유(가족관계증명서)
      - 리스, 위수탁(지입)등은 계약서 사본등
      - 4대보험 가입증서(재직자 수 표기)
      ※ 인원ㆍ차량의 경우 출입(지역 항만)부두를 표시하여야 함.

   ○ 신청서 접수방법 : 업체(기관)  출입증 담당자는 구비서를 작성
                              \항만출입관리시스템\에 직접등록 신청함

   ○ 발급 및 교부등 발급수수료 : \항만출입관리시스템\에 등록 신청 발급대기
      발급하며 구 출입증 반납하고 업체(기관) 담당자 또는 본인에게 교부(신분증 확인)
      출입증(인원ㆍ차량) 각 1매당 6,000원. 전자세금계산서용 e-mail  주소제출

     * 근거 => 부산항부두출입증발급 및 출입자관리 세부시행지침 제19조(발급수수료)
                       ①  상시 항만출입증 발급에 소요되는 비용은 실수요자 부담을 원칙으로 한다.

     - 연락처 : 각 출입증 발급사무소중 이용편리한 곳에 문의 및 발급교부
           북   항 사무소 : 051-719-6170, 6171(중구 대교로 122. 부산항만공사 1층)
           감천항 사무소 : 051-719-6173(사하구 감천항로 37 부산항만공사 감천사업소옆 2층)
           신   항 사무소 : 051-719-6175, 6176(강서구 신항로96-87 부산항 홍보관 1층)

   ○ 신청 : 현재 사용중인 출입증을 먼저 반납하시고 신청하여야 출입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 대량신청 시 각 발급소 담당자와 사전 협의 필요


부산항만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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