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출입신청 발급

임시출입신청(승낙)서 발급 절차

컴퓨터

인터넷, 방문, 팩스

오른쪽으로 향하는 화실표

항만출입 업체(기관)
업체관리자 등록

업체

SMS 전송

오른쪽으로 향하는 화실표

심의 완료후 출입신청
관리자 계정발급

문자

step 01

항만출입관리시스템 접속

항만출입관리 시스템에 접속하여 회원가입하기

step 02

항만출입업체(기관) 및 관리자 등록 신청

[신청서류]

  • ① 항만, 항만시설 출입업체(기관) 등록신청서
  • ② 대표자 확인서
  •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 ④ 출입증 총괄 관리자 증빙서류 (재직증명서 또는 4대보험증서)
  • * 개인사업자는 신분증 사본으로 갈음
  • ⑤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 방문신청시 필요]
[신청 승인 후]
아이디 및 비밀번호 발급 (출입신청관리자의 휴대폰으로 SMS 전송)

step 03

항만출입관리시스템 접속

시스템 접속, 비밀번호 변경

담당자 정보

  • 담당자 고객지원팀  정은영
  • 문의전화 051-719-6171
  • 최종수정일 2019-01-31